구입 후 14일 이내 발생한 성능/기능상의 고장 대하여 교환 및 환불 요청 시 |
제품교환 또는 렌탈 등록비(선납 렌탈료 포함) 환불 또는 구입가 환불 |
해당 없음 |
구입 후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|
무상수리 |
유상수리 (단, AS 후 1년 이내 동일불량인 경우 무상수리) |
교환된 제품이 고장이 발생하여 수리를 요하는 경우 |
무상수리 |
유상수리 (단, AS 후 1년 이내인 경우 무상수리) |
제품 보증기간 내 부품 단종 등으로 인한 수리 불가능 시 |
제품교환 (당사 보상기준에 따름) 또는 동급 제품으로 교환 |
해당 없음 |
동일하자로 3회 고장이 난 경우 |
제품 교환 (1년 이내 3회 발생 시) |
유상수리 (단, AS 후 1년 이내 동일불량인 경우 무상수리) |
서로 다른 하자로 총5회 고장이 난 경우 |
제품 교환 (1년 이내 5회 발생 시) |
유상수리 (단, AS 후 1년 이내 동일불량인 경우 무상수리) |
부품 보유기간 내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|
제품 교환 (당사 보상기준에 따름) |
정액 감가상각한 금액과 유사가치 제품교환 또는 정액 감가 상각한 금액에 10%를 가산하여 환급 |
부품 보유기간을 초과하여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|
렌탈계약 종료 (단, 고객이 사용 연장을 원할 경우 회사가 정한 보상정책 중 택일하여 사용 가능) 판매: 해당 없음 |
정액 감가상각한 금액과 유사가치 제품교환 또는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 환급 |
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분실한 경우 |
렌탈: 등급 제품 교환 또는 렌탈등록비(선납렌탈료 포함) 환불 판매: 동급 제품 교환 또는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% 가산하여 환급 |
동금 제품교환 또는 정액 감가 상각한 금액에 10%를 가산하여 환급 |
제품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한 피해 |
무상수리 후 미해결 시 제품 교환 |
해당 없음 |